| 제목 | 제 2회 월례세미나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9-29 17:58:44 |
| 사회를 하셨던 유경미사무국장님과 이번행사를 도와주셨던 STAFF선생님들이세요 - 정면으로 찍었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ㅠ ㅠ 선생님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
| 이전글 ▲ | 제 2회 월례세미나 | ||
| 다음글 ▼ | 제 2회 월례세미나 | ||

홈 • 학회소식 • 행사갤러리
| 제목 | 제 2회 월례세미나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9-29 17:58:44 |
| 사회를 하셨던 유경미사무국장님과 이번행사를 도와주셨던 STAFF선생님들이세요 - 정면으로 찍었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ㅠ ㅠ 선생님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 |||
| 이전글 ▲ | 제 2회 월례세미나 | ||
| 다음글 ▼ | 제 2회 월례세미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