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분노관련 성인여성 집단미술치료 참여희망자 모집합니다.
작성자 전민정 등록일시 2006-12-11 21:32:52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여자대학교 특수치료전문대학원에서 미술치료를 전공하고있는 석사 4학기생입니다. 분노관련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되는 분이나 우울, 불안, 신체화 등의 심리적 어려움을 경험하고 계시는 분들 중 미술치료에 참여해보기를 원하시는 여성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변의 친구나 가족에게도 말하기 어려운 고민들을 미술을 통해서 표현해보고 집단안에서 공유해보는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주신 분들중 연구주제와의 관련여부를 확인한 후(e-mail을 통한 설문조사) 조건에 맞는 분들로 집단을 구성하고 그 분들의 일정에 맞추어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여대 특수치료전문대학원 표현예술치료학과 미술치료 전공 석사과정의 논문을 위하여 진행되는 것으로서, 회기 종료후 인터뷰를 통해 연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미술치료 내용 및 인터뷰 내용에 대해서는 학술적인 연구 목적 이외에는 절대 공개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공지 및 참가자 모집 : 현재 ~ 2006. 12. 18 까지 - 개인별 e-mail 설문조사 - 설문결과 개별 공지 - 프로그램 진행: 2007년 1월초 ~ 2007년 2월말 ( 1주일에 1회기씩 총 7회기 진행예정, 조정가능) - 장소: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서울여대 특수치료전문대학원 미술치료실 (조정가능)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1) 이름, 2) 나이, 3) 직업, 4) 간단한 자기소개, 5) 지원동기 , 6) 가능한 시간대, 7) 연락처/e-mail 을 적으셔서 infiniteroad@swu.ac.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H.P) 011-814-4168, e-mail) infiniteroad@swu.ac.kr 관심있으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이전글  ▲ 광고기획인쇄
다음글  ▼ 1월 임상미술심리사 자격연수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