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2010 마지막 색채심리 기초과정 수강 안내 !!
작성자 색채심리연구소 등록일시 2010-11-11 15:01:02
첨부파일
내용 [ 색채심리를 통한 자기발견 - 기초수강 안내 ] 색채심리는 색과 인간의 마음의 관계를 공부하는 학문으로, 이론과 워크숍을 통하여 색채심리 인스트럭터로서의 객관적인 자아성찰이 가능하며, 아동, 청소년, 성인, 고령자 대상으로 멘탈케어(,Mental Care)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본원은 일본색채학교의 한국분원으로서, 일본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기초(셀프테라피 )과정→초급(색채심리 인스트럭터) 과정 후 중급 본과(색채심리 카운셀러) 과정이나 중급 아동과(차일드아트 카운셀러) 과정 중 택일하시거나 동시에 수강 가능합니다. < 2010년 후반기 일정 (기초) > * 11/22 ~1/24 : 월요일 저녁반 (PM7~10시) (주1회 3시간. 10주 총30시간) *교육비 : 83만원(수업료)+10만원(교재비,재료비,컬러칩-일본 개발자료 포함) (현금(or 무통장 이체) 결제시 교육비 93만원→90만원) *장 소 : 스에나가 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467-23 인스토피아빌딩 709호/ 3호선 도곡역 4번. 매봉역 3번 출구) 약도 홈페이지 참고 http://www.healingcolor.co.kr/na6.html *접 수 : 무통장 입금 / 방문 접수 (국민 296-21-0170-039 백낙선) (입금 후 반드시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명 내외의 소그룹으로 진행되오니 빠른 등록 부탁드립니다. *문 의 : 02-579-3212 / master@healingcolor.co.kr / http://www.healingcolor.co.kr *교육대상 : 전문대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서 자아성찰, 자기치유, 멘탈케어에 관심 있으신 분 심리상담, 유아교육, 사회복지, 디자이너, 인테리어, 예술관련 etc. 초.중.고 교사, 어린이집, 미술학원 교사, 특수교사, 상담교사 등 아동에서부터 노인 대상 미술치료나 색채심리에 관심 있으신 분 *진출분야 : 색채를 매개로 상담 및 케어(care)를 할 수 있는 곳에 활용 평생교육원, 문화센터, 병원, 복지관, 노인케어센터, 청소년∙아동상담실,아동미술 디자인실, 컬러 컨설턴트, 기업컨설팅, 리더십교육, 부모교육 등 *특 전 : 스에나가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 수료증 발급 한국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발행 임상시간 (과정당 30시간 인정) 한국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준회원 자격인정 (협회 가입자에 한함) 일본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참가 가능 (매년 8월) COPYRIGHT 2006 ⓒ SUENAGA METHOD 색채심리연구소 * 예술심리치료학회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0-11-11 20:27)
이전글  ▲ 2011년 상반기 프리-인턴연구원 모집
다음글  ▼ 한국인간발달학회 감사의 글(곽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