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대전예술치료연구회 워크샵 안내
작성자 조규영 등록일시 2010-11-23 20:38:08
첨부파일
내용 * 주     제 :  예술치료 경험을 통한 자기성장 * 장     소 :  대전대학교 둔산캠퍼스 (강의실 추후공지) * 과 정 A  :  2010년 12월 18일  (토) 9:30~18:00                   무용/동작치료 경험을 통한 자기성장 * 과 정 B  :  2010년 12월 20일, 21일 (월,화) 18:00~22:30                   음악치료 경험을 통한 자기성장 * 과 정 C  :  2011년 1월 3일, 4일  (월,화) 18:00~22:30                    미술치료 경험을 통한 자기성장 * 참가신청 : daum 까페 “대전예술치료연구회”에 실명으로 회원가입 후                    예술치료교육 참가신청방에서 참가신청 댓글 남기기                    댓글 내용: 이름, 이메일주소, 과정 A,B,C 선택                        (예, 홍길동 hong@hanmail.net, 과정A 신청, 또는 A,B,C 신청 등)   * 참 가 비 : 하나은행 679-910142-80407 곽현주     사전접수 : 2010년 12월 10일까지 신청 및 입금 완료자                    한 과정 6만원, 두 과정 11만원, 세 과정 15만원     사후접수 : 2010년 12월 10일 이후 신청 및 입금                    한 과정 7만원, 두 과정 13만원, 세 과정 18만원   * 유의사항 : 사전 접수 시 까지 10명 이내 신청된 과정은 폐강됩니다.                    식사는 각자 합니다.                    무용/동작치료 참여 시 편안한 복장(바지) 착용합니다.   *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인증시간 각 과정별 10시간씩 총 30시간 인정   * 문의사항 : 가능하면 daum 까페 “대전예술치료연구회” Q&A 또는                     이메일 djata@hanmail.net로 문의바랍니다.                     전화: 0502-747-5775, 문자메세지: 010-7247-5775
이전글  ▲ 한국인간발달학회 감사의 글(곽금주)
다음글  ▼ 레크리에이션치료사 2급 과정 모집(교육비 환급과정 선착순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