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난화기법을 활용한 미술치료 워크샵]
작성자 김선희 등록일시 2011-11-05 16:17:18
첨부파일
내용 [난화기법을 활용한 미술치료] 제4회 조선대학교 박사과정 미술치료 워크샵 - 일시: 2011년 11월 26일(토) - 시간: 오전 10시~오후6시까지 - 참가비: 6만원 - 장소: 조선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 강사: 공마리아            한국재활복지대학교 재활복지과 교수          - 입금계좌: 농협 356-0543-5502-13 김미라 - 연락처: 010-8862-1393 송경환               입금후 문자만 가능
이전글  ▲ 인증기관 강좌-'역할극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안내
다음글  ▼ (11/9)52차 열린심리극장이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