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미술치료 인턴수련생 모집!
작성자 지혜의샘 등록일시 2012-06-12 08:27:04
첨부파일
내용 지혜의 샘 강남미술치료연구소 /  강남미술심리상담센터 미술치료 인턴수련생 모집 1. 모집인원 : 10명 내외 2. 지원자격    - 관련전공 석사 2학기 이상 재학생 또는 졸업자    - 미술치료관련 워크숍 및 교육 200시간 이상    - 이에 준하는 미술치료 임상수련자 3. 수련기간 : 2012년 7월 12일 / 주 2회(1회 실습, 1회 교육-화요일) 4. 교육 및 실습 내용    - 기본교육 15주 과정(Practicum과정)    - 슈퍼비전    - 개인사례 지도 및 실습    - 집단미술치료 관찰 및 토론    - 임상사레 연결 5. 교육비 : 90만원 6. 신청방법    - 접수기간 : 2012년 6월 23일(일)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gangnamart@hanmail.net    - 문의 : 02)451-8273   
이전글  ▲ [여름강좌]분노관리 강사 자격증 과정!
다음글  ▼ (학회인증기관) 문학치료 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