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인간관계와 자기표현 훈련2-1
작성자 대전미술치료연구소 등록일시 2007-06-04 00:19:51
첨부파일
내용 인간관계와 자기표현 훈련2-1 개 요: R.Adler와 T.Gordon의 인간관계와 자기표현훈련 자신의 행동을 이해하고 자신의 감정과 의사를 좀 더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타인의 사고와 감정 표현을 헤아려 피드백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자기 개발 집단훈련입니다. 일반적인 대화기술, 감정처리, 비평대처방법, 갈등해결방법, 요청과 거절하는 방법 등을 배웁니다. ․ 지도자: 정선주(정선주 부모교육센터장) ․ 일 시 : 2007년 6월 24일(일) / 오전10시-오후7시 ․ 참가비: 사전접수 10만원 / 사후접수 13만원 (6월 10일까지 사전마감) ․ 특전: 한국미술치료학회 임상수련시간 10시간 인정 ---------------------------------------------------------------------- ※ 신청방법 홈페이지의 연수 신청코너나, 메일로 신청하시고 해당 과정명과 성명, 주민번호, 메일주소, 연락처, 입금 날짜를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이 불가하신 분은 입금 후 전화 접수 바랍니다. (E-mail : dcadd2@hanmail.net) * 일시 및 강의 세부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신청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등록 취소 시 ․ 1주일 전까지 : 전액환불 가능 ․ 1주일 전 이후 취소 시 : 환불 불가 대전미술치료연구소 ․ 연락처 : 042)524-8275 Fax. 042) 524-8101 (서구 갈마동) ․ 홈페이지 : www.artdaejeon.re.kr ․ 한글주소 : 미술치료사.com ․ 참가비 입금 계좌번호 : 632-910233-41907 하나은행 (강양구)
이전글  ▲ [특강]인본주의적 관점에서 미술치료
다음글  ▼ 미술매체의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