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임상실습 시간 | ||
|---|---|---|---|
| 작성자 | 임혜경 | 등록일시 | 2015-03-09 14:53:00 |
| 첨부파일 | |||
| 내용 | 세미나에 참석한 임상실습 시간 인정 신청은 어느코너에서 하나요? | ||
| 이전글 ▲ | [학지사] 게슈탈트 심리치료 신간 및 권장도서 안내! | ||
| 다음글 ▼ | 2급 색채심리사 자격증 과정(4월 13일~) | ||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 제목 | 임상실습 시간 | ||
|---|---|---|---|
| 작성자 | 임혜경 | 등록일시 | 2015-03-09 14:53:00 |
| 첨부파일 | |||
| 내용 | 세미나에 참석한 임상실습 시간 인정 신청은 어느코너에서 하나요? | ||
| 이전글 ▲ | [학지사] 게슈탈트 심리치료 신간 및 권장도서 안내! | ||
| 다음글 ▼ | 2급 색채심리사 자격증 과정(4월 13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