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사랑나누기"" 미술치료작품전시회~
작성자 김나현 등록일시 2008-05-02 21:58:21
첨부파일
내용     “ 사랑나누기 ” 세 번째 이야기!     ▪ 일 시 : 2008년 5월 8일(목)~5월 14일(수)     ▪ 시 간 : AM 10:00 ~ PM 8:00     ▪ OPEN : 2008년 5월 8일(목) PM 5:00     ▪ 장 소 : 평택대학교 예술관 1층 사랑으로 충만한 5월! 그동안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으로 평택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재활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이 많이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이 하나 둘 모여 세 번째 미술치료작품전시회 “사랑나누기”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부디 바쁘신 시간 내주시어 저희들이 키워온 따뜻한 사랑과 행복을 함께 나누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2008년 5월 1일                         평택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재활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드림
이전글  ▲ [2008년 5월] 아동, 청소년 인지행동치료워크샵
다음글  ▼ 사이코드라마/비블리오드라마워크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