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색채심리를 통한 자기발견 (2008년 하반기 일정)
작성자 색채심리연구소 등록일시 2008-06-23 17:08:56
첨부파일
내용 색채심리 기초과정은 색과 인간의 심리와의 관계를 공부하는 과정으로, 이론과 워크숍을 통하여 객관적인 자아성찰이 가능하며, 일본 색채학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 *과  정 : 1) 여름방학 단기집중반    08.7.12(토)~8.23(토) AM10~PM4:00  (주1회(토). 6시간씩 5주 진행 총30시간)    -8월2일, 8월9일은 일본색채심리협회 참가로 쉽니다- 2) 하반기 정규반    08.9.3(수)~11.5(수) PM7:00~10:00  (주1회(수). 3시간씩 10주 진행 총30시간) 3) 숙명여대 평생교육원    08.9.2(화)~12.9(화) AM10~PM4:00 (주1회(화).6시간씩 15주 진행 총90시간) *교육비 : 84만원 + 5만원(컬러칩) 외 수업에 필요한 모든 재료 제공           (숙대 평생교육원은 숙대에 문의바람) *인  원 : 소그룹 10명 내외 (선착순 마감이니 빠른 등록 부탁드립니다) *장  소 : 스에나가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23 인스토피아빌딩 709호 도곡역 4번출구. 매봉역 3번 출구) 약도 홈페이지 참고 http://www.healingcolor.co.kr/na6.html *접  수 : 온라인 입금이나 방문 접수 국민은행 296-21-0170-039 백낙선(스에나가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           (입금 후 반드시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  의 : 02-579-3212 / master@healingcolor.co.kr / http://www.healingcolor.co.kr *교육대상 : 자아성찰, 자기치유, 색채심리에 관심 있으신 분             전문대 이상의 학력 소지자             심리상담, 유아교육, 사회복지, 디자이너, 인테리어, 예술관련 etc.             초∙중∙고 교사, 어린이집, 미술학원 교사, 특수교사, 상담교사 등             아동~노인 대상 미술치료나 색채심리에 관심 있으신 분 *진출분야 : 색채를 매개로 상담 및 케어(care)를 할 수 있는 곳에 활용            -평생교육원,문화센터,병원,복지관,노인케어센터,청소년∙아동상담실,아동미술            -디자인실, 컬러 컨설턴드, 기업컨설팅, 리더십교육, 부모교육 등 *특  전 : 스에나가메소드 색채심리연구소 수료증 발급 한국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발행 임상시간 30시간 인정 한국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준회원 자격인정 (협회 가입자에 한함) 일본 Art&Therapy 색채심리협회 참가 가능 (매년 8월) **10명 내외의 소그룹으로 진행되오니 빠른 등록 부탁드립니다. **기초과정을 거쳐 초급, 중급, 고급 과정까지 이수 후 논문 통과하신 분에 한하여 일본 색채학교에서 발행하는 색채심리강사 라이센스가 수여됩니다. 고급과정은 색채심리전문가 스에나가 타미오 박사님과 한국, 일본 강사진이 함께 수업을 진행합니다. COPYRIGHT 2006 ⓒ SUENAGA METHOD 색채심리연구소
이전글  ▲ [소식] 2008 심리극 하계 워크숍이 열립니다 !!!
다음글  ▼ 음악치료사 모집(정규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