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에서 ""힐링시네마""를 공모합니다.
작성자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등록일시 2009-04-08 16:48:44
첨부파일
내용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힐링시네마 축제”를 개최합니다. 이번 축제를 통하여 좋은 영화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축제에는 힐링시네마 작품 공모전이 있습니다. 우수한 작품들을 뽑아 시상할 예정이오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모내용 : 힐링시네마 주    제 : 1. 가족 혹은 자신과 연관된 치유를 소재로 한 단편 영화 2. 영화치료 중 내담자들과 만든 치유적 영화 대    상 : 영화치료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 공모날짜 : 4월 8일 ~ 5월 15일 접수방법 : 이메일 또는 방문, 우편 접수           -> E-mail : kosic09@naver.com           -> 주  소  : 서울시 강동구 암사동 496-18 암사빌딩 2층         (신청시 성명, 소속, 연락처, 이메일을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 1.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시상이 있습니다. 2. 접수된 영화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3. 영화와 함께 A4 용지 2장 정도로 영화와 관련된 치유적 사례를 기재해 주 시 기 바랍니다. *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TEL : 070-8248-4255 / 010-4011-3540 박계영 간사           
이전글  ▲ 심리극 폐쇄그룹 치료모임
다음글  ▼ 대전미술치료연구소 4,5월 프로그램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