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4.19. 오케스트라 아리랑 창단연주회(국내최초)
작성자 박미희 등록일시 2009-04-15 23:07:28
첨부파일
내용 일시 : 2009.4.19. 7시 p.m.   장소 : 국립국악원 예악당   ▲오케스트라 아리랑은 국내 최초 판소리와 민요 아리랑을 특화시킨   성악곡 중심의 국악관현악단입니다.                                     프로그램                       1부 1. 대지 - 조원행 작곡   2. 전야 - 장진석 작곡   3. 남도 아리랑 - 백대웅 작곡                       2부 1. 봄의 서곡 -이정면 작곡(초연, 오케스트라 아리랑 위촉곡)   2. 가난한 사랑 노래 - 노래 홍경수 / 신경림 시 박승희 작곡 3. 쑥대머리 - 소리 오지윤 / 박승희 편곡   4. 광야의 아리랑 - 황호준 작곡(초연, 오케스트라 아리랑 위촉곡)     아리랑은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 자리 잡은 불멸의 사랑입니다!    단  장 : 오지윤    지휘자 : 박승희
이전글  ▲ 무용동작치료교육연구회 특강 안내입니다.
다음글  ▼ DBT 교육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