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힐링시네마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축제를 통하여 좋은 영화를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날 짜 : 5월 30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 장 소 : 고려대 사범대학교 본관 113호
* 대 상 : 영화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
* 사 회 : 이 상 민 교수
(고려대 교육학과 교수,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이사)
* 프로그램 :
1. 안창일 (전 한국심리학회 회장) 고문님의 축사
2. 회장 인사말
3. 내가 제작한 힐링시네마 !
->작년 한국영상응용 연구소에서 영화 만들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된 힐링 시네마를 상영하고 수퍼 바이저의 코멘트를 듣습니다. 당시 수퍼바이저이셨던 김준형 선생님의 멘트가 이어집니다.
4. 영화 상영과 영화치료 세션 진행
영화 : 레이첼 결혼하다(감독:조나단드미) 혹은 굿 바이(감독:타키타 요지로)
진행자: 김준형 이사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수퍼바이져 겸 이사)
-> 참석한 인원들 중 신청자에 한하여 영화치료 세션이 진행됩니다.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는 세션에 참석하시면 영화감상 치료의 실제를 더 생생히 느끼실 것입니다.
* 회 비 : 사전등록 회원 -> 18,000원 / 당일등록 회원 -> 20,000원
사전등록비회원 -> 25,000원 / 당일등록비회원 -> 30,000원
* 연수시간 : 7시간 인정
* 등록방법 : 이메일 또는 전화 등록
-> E-mail : kosic09@naver.com
-> 전 화 : 070-8248-4255 / 010-4011-3540 박계영 간사
(신청시 성명, 소속, 연락처, 이메일을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심리치료학회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05-20 1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