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홍보게시판

홈 • 커뮤니티 • 홍보게시판

제목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에서 ""힐링시네마 축제""를 개최합니다.
작성자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등록일시 2009-05-20 13:56:50
첨부파일
내용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힐링시네마 축제”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축제를 통하여 좋은 영화를 만나 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러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 날    짜 : 5월 30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 장    소 : 고려대 사범대학교 본관 113호 * 대    상 : 영화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 * 사    회  : 이 상 민 교수             (고려대 교육학과 교수,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이사) * 프로그램 : 1. 안창일 (전 한국심리학회 회장) 고문님의 축사   2. 회장 인사말 3. 내가 제작한 힐링시네마 !   ->작년 한국영상응용 연구소에서 영화 만들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제작된 힐링 시네마를 상영하고 수퍼 바이저의 코멘트를 듣습니다. 당시 수퍼바이저이셨던 김준형 선생님의 멘트가 이어집니다. 4. 영화 상영과 영화치료 세션 진행 영화 : 레이첼 결혼하다(감독:조나단드미) 혹은 굿 바이(감독:타키타 요지로) 진행자: 김준형 이사 (한국영상영화치료학회 수퍼바이져 겸 이사) -> 참석한 인원들 중 신청자에 한하여 영화치료 세션이 진행됩니다. 대략 2시간 정도 걸리는 세션에 참석하시면 영화감상 치료의 실제를 더 생생히 느끼실 것입니다. * 회    비 : 사전등록 회원 -> 18,000원   / 당일등록 회원 -> 20,000원                              사전등록비회원 -> 25,000원  / 당일등록비회원 -> 30,000원 * 연수시간 : 7시간 인정 * 등록방법 : 이메일 또는 전화 등록           -> E-mail : kosic09@naver.com           -> 전   화 : 070-8248-4255 / 010-4011-3540 박계영 간사         (신청시 성명, 소속, 연락처, 이메일을 꼭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예술심리치료학회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9-05-20 17:07)
이전글  ▲ 평택대학교 대학원 신입생 모집의 건
다음글  ▼ 미술치료사ㆍ음악치료사 모집 (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