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연수기간중 기숙사 사용에 대한 안내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6-12-28 11:46:03
첨부파일
내용 1. 기숙사는 연수회장에서 도보로 5분 내외의 거리에 있습니다.

2. 기숙사 사용일은 7월 17일부터가능하며 퇴실일은 21일입니다.

3. 기숙사 사용요금은 숙박일이 아닌 사용일로 계산 되며, 1일 사용요금은 5000원입니다
   즉, 3박4일을 신청하신분들은 4일사용하시므로 20000원
        4박5일을 신청하신분들은 5일 사용하시므로 25000원이 됩니다.

4. 사용요금은 연수시작일 7월 18일 첫강의 시작전 접수대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5. 연수전 7월 17일부터 기숙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개인적으로 연락하여주시기 바랍니다.

6. 기숙사 카드키와 열쇠 분실시 60000원의 보증금을 부담하셔야 하오니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7. 베개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개별적으로 준비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 밖의 문의 사항은 : 함현진 031-539-2106/010-2012-9987 로 해주십시오.
이전글  ▲ 연수신청 및 접수기간 연장 안내
다음글  ▼ 제 4회 예술심리치료사 자격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