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2회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연수회 |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시 | 2005-12-06 19:01:37 | |
| 첨부파일 |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연수회를 참석하신 회원님들 귀댁에는 무사히 돌아 가셨는지요. 계속되는 폭염과 장시간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멋진 열정을 보여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경험과 지식의 폭을 넓히는 장이 되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더위 조심하십시요. |
|||
| 이전글 ▲ | 이전글이 없습니다. | |||
| 다음글 ▼ | 제2회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연수 신청에 관하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