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 6회 자격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2-29 10:36:57 | |
| 첨부파일 | ||||
| 내용 | 안녕하세요 ^^ 선생님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의 첫번째 학술대회가 무시히 끝났습니다. 대회의실의 열악한 환경으로 선생님들께서 더위와 시름하도록 하신 것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드리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많은 경험과 지식의 폭을 넓히는 장이 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행사겔러리에 사진을 올려놓았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
|||
| 이전글 ▲ | 제6회 예술심리치료사 자격면접 안내 | |||
| 다음글 ▼ | 평택대학교 다문화가족센터 국제 심포지엄 개최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