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1회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6-02 10:05:54 | |
| 첨부파일 | ||||
| 내용 | 선생님들의 관심과 참여로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발표를 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멀리에서도 참여해주신 선생님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학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 제 1회 월례세미나 논문 모집 공고 및 안내 | |||
| 다음글 ▼ | 제 7회 예술심리치료 연수 개최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