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 7회 자격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08-23 17:04:40 | |
| 첨부파일 | ||||
| 내용 | 예술심리치료사 자격 면접심사를 위해 포천까지 찾아주신 선생님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차도 밀리고 점심식사도 못하셔서 힘드셨죠~? 앞으로도 학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예술심리치료사 및 전문가 자격을 취득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사진은 행사겔러리에 올려놓았습니다. |
|||
| 이전글 ▲ | 제7회 자격면접 안내 | |||
| 다음글 ▼ |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2008년도 후반기 행사일정 안내(수정)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