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2008년도 후반기 행사일정 안내(수정)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8-09-03 10:34:36
첨부파일
내용 공지가 많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4일동안 열심히 참여해 주신 모든 선생님들 감사드려요.
이번 연수는 실제중심이라 마음의 부담감도 있으셨을텐데,
그래도 적극적으로 나와주시는 선생님들과 뒤에서 묵묵히 따라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무사히 연수가 끝난 것 같아요.


3째날 장소의 이동에도 불구하고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이번 연수를 통해
선생님들 모두 뜻깊은 추억,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래요 -

다음 행사 땐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려요.


연수회때 사진은 행사겔러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 제 7회 자격면접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다음글  ▼ 제2회 월례세미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