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 3회 월례세미나 안내(수정)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8-11-12 11:18:14 | |
| 첨부파일 | ||||
| 내용 | 선생님들 - 무사히 귀가는 하셨는지요. 10시부터 6시까지 오전에는 사례발표 오후에는 특강으로 이어지는 강의에 더군다나 악기를 사용해야 하는 것때문에 불가피하게 야외로 나가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에 걸리시진 않으셨나 걱정되네요. 첫 월례세미나때보다 2배 이상의 선생님들께서 참여해 주셔서 어찌나 감사하고 기분이 좋던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셨구요 월례세미나때 찍은 사진 몇장을 행사겔러리에 올려 놓았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 |
|||
| 이전글 ▲ | 2008년도 추계학술대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 |||
| 다음글 ▼ | 제 8회 [예술심리치료에서의 심리진단.평가]연수회 개최 안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