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제 3회 월례세미나 안내(수정)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8-11-12 11:18:14
첨부파일
내용 선생님들 -
무사히 귀가는 하셨는지요.

10시부터 6시까지
오전에는 사례발표
오후에는 특강으로 이어지는 강의에

더군다나 악기를 사용해야 하는 것때문에
불가피하게 야외로 나가 수업을 하게 되었는데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에 걸리시진 않으셨나 걱정되네요.

첫 월례세미나때보다 2배 이상의 선생님들께서 참여해 주셔서
어찌나 감사하고 기분이 좋던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 수고하셨구요

월례세미나때 찍은 사진 몇장을 행사겔러리에 올려 놓았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
이전글  ▲ 2008년도 추계학술대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다음글  ▼ 제 8회 [예술심리치료에서의 심리진단.평가]연수회 개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