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

공지사항

홈 • 학회소식 • 공지사항

제목 제8회 연수회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작성자 예술심리치료학회 등록일시 2009-01-16 11:15:34
첨부파일
내용 안녕하십니까?

연수회를 참석하신 회원님들 귀댁에는 무사히 돌아 가셨는지요.

다행히 연수가 끝난 지금 이곳은 눈이 많이 왔어요.

연수 기간 내내 날이 많이 추웠었는데
지금은 눈이 오지 않은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불편한 교통과 장시간의 일정에도 불구하고 멋진 열정을 보여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많은 경험과 지식의 폭을 넓히는 장이 되시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 행사때 또 뵙길 바라면서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연수회때 사진은 행사겔러리에 올려놓았습니다.

이전글  ▲ 제 8회 자격심사 안내
다음글  ▼ 사무국 근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