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제4회 월례세미나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 |||
|---|---|---|---|---|
| 작성자 | 예술심리치료학회 | 등록일시 | 2009-06-01 10:02:14 | |
| 첨부파일 | ||||
| 내용 | 잠깐의 자격심사를 위해 부산에서부터 오셨던 분들도 계셨고 가까운 듯 한 서울에서도 포천이라는 교통의 여건때문에 오전 일찍부터 서두르셨던 선생님들까지 - 힘드셨던 만큼 자격증을 받고 무언가를 성취했다는 기쁨을 누리셨길 바랍니다 ^^ 앞으로 더욱 발전하고 커져야 할 학회 이미 자격증을 받으신 선생님들 이번에 자격증을 받으신 선생님들 앞으로 자격증을 받으실 선생님들 모두가 한국예술심리치료학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자격증 취득을 축하드립니다 ^^ |
|||
| 이전글 ▲ | 제4회 월례세미나 오시는 길 안내 | |||
| 다음글 ▼ | 제6회 전문가연수회 개최 안내 | |||
